▶ 닥터브릭은 브릭스미스 사이트와 파트너 입니다.

레고 부가티 시론 실제 차량 크기 및 주행 도전 해보기

최근 레고에서는 테크닉 테마로 부품  3599, 피스톤이 움직이는  W16 엔진을 그대로 재현한 부가티 시론을 출시 했죠.

해당 제품은 레고 포르쉐 GT3-RS 42056 보다도 더욱 디테일 해지고 고급스러워져, 많은 슈퍼카 마니아 및 레고 마니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단 500대만이 생산 된 한정판 슈퍼가인 부가티 시론 (Bugatti Chiron)은  32 원에 가까운 금액이며 부가티 베이론 보다 25% 향상  퍼포먼스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헌데 "레고로 만들지 못하는 것은 없다!" 는 말을 다시금 증명하는 일이 벌어졌으며, 이는 바로 실제 '부가티 시론' 크기의 레고 차량의 프레임을 제작하고 W16 엔진 또한 파워 펑션 모터를 사용하여 구연 해낸 것이죠.

차체 블럭만 1백만  이상의 테크닉 부품이 사용 되었으며, 2304개의 브릭과 파워펑션 모터, 4032개의 브릭으로 만든 테크닉 기어  등으로 전시 뿐만 아니라 실주행이 가능한 것이 특징 입니다.

또한 '르망24, 데이토나' 대회에서 여러  우승한  레이싱 드라이버 '앤디 월러스' 테스트 드라이브 까지 마쳤으며, 20km/h 조금 웃도는 속도를 기록 했다고 합니다.

레고 부가티 시론 실제 차량 크기 및 주행 영상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