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브릭은 브릭스미스 사이트와 파트너 입니다.

레고 밀레니엄 팔콘 75192 수직 스탠드 조립설명서(인스) 공개 및 다운받기


레고 밀레니엄 팔콘 UCS 75192의 거치대인 수직 스탠드의 조립설명서(인스)가 공개 되었다.

 

레고 75192 수직 거치대는 창작가의 창작물로, 본인의 창작품을 공개한 것이다.

 

국내에서 무려 110만원에 판매가 되고, 브릭 수만 7541개의 제품인 만큼, 보관하는 방법 역시 걱정 될 수 밖에 없다.

 


75192 밀레니엄 팔콘UCS 자체가 규모가 있어 전시 공간도 많이 필요한 데, 수직으로 세울 수만 있다면 면적 차지의 문제는 어느 정도 해결 가능하다.

 

그렇기에 이번 밀팔 수직 스탠드 거치대의 무료배포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그럼 75192 밀레니엄 팔콘을 위한 EFFERMAN의 수직 스탠드와 PDF 형식의 조립설명서(인스) 다운 받는 법을 살펴보자.


 

총 407개의 테크닉 부품으로 구성된 수직스탠드는,

 

높이 약 57cm 너비 약 34cm, 거치대를 제외한 스탠드 자체의 너비는 27-28cm 정도라고 한다.



이미지 만을 보고 있자면 수직스탠드의 내구성에 대한 의문이 들 것이다.


정말 내 소중한 밀팔 UCS이 충분히 지탱이 가능할까? 떨어지는 건 아닐까? 안전하게 거치 시킬 수 있을까? 등등

 

많은 의구심과 걱정이 될 것이다.

 

창작가 @Lucioswitch81은 유튜브를 통하여 75192 밀레니엄 팔콘이 본인의 수직스탠드에 거치한 뒤의 모습을 찍은 비디오를 올렸으며, 해당 영상에선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아주 견고하게 잘 지탱이 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본 유튜브 영상은 아래서 확인 가능하다.

 


EFFERMAN’S 75192 밀레니엄팔콘 UCS 수직스탠드 인스는 리블리카블(Rebrickable)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해당 페이지의 링크는 아래를 참고하면 된다.




 


브릭링크를 통하여 수직스탠드 제작에 필요한 부품들을 구입할 경우 약 6만 원 후반에서 7만 원 대의 견적이 예상된.

 

하지만, 고가의 가격을 지불하고 구입한 밀레니엄 팔콘 UCS 75192를 위해서 추가적으로 드는 수직 스탠드 비용의 투자는 충분히 감수할 만한 가치가 있지 않을까?


출처: REBRICKABLE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