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닥터브릭은 브릭스미스 사이트와 파트너 입니다.

레고 60134 즐거운공원 시티피겨팩 제품 리뷰, 아기미피와 휠체어가 돋보이는 레고 제품

레고 60134 즐거운 공원 시티피겨팩 2016 6월에 출시가 된 미니피겨&소품으로 구성이 된 레고 시티 시리즈 제품이다.

 

레고 즐거운 공원 시티피겨팩은 최초로 레고에서 선보인 휠체어 소품과 아기 미니피겨와 유모차 등의 제품으로, 출시가 되기 전부터 많은 이들의 기대와 주목을 받던 제품이었다.

 

게다가 무려 14개의 미니피겨로 이루어진 제품이라 레고 디오라마 연출용으로도 꼭 필요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제 품 번 호: 60134

브 릭 개 수: 157

출 시 연 도: 2016 6

판 매 가 격: 59900

구 매 가 격: 49900 

레고 60134는 공원을 테마로 한 제품으로, 각각의 미니피겨와 소품들이 다양하지만 공원에서 충분히 접할 수 있는 모습들로 구성되어 있다.


이는 전반적 박스 이미지 사진만 봐도 알수 있는 데, 개인적으로 좋은 아이디어라고 판단 한 것은 박스 뒷면이다.


박스 뒷면에는 14개의 동봉된 미니피겨의 머리, , 다리, 헤어 등을 분리시킨 이미지 및 이를 통해서 나만의 커스텀 미니피겨를 만들 수 있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어쩌면 레고 60134 제품만이 가지고 있는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이 연출은 정말 소비자들에게 구매를 유도하기 최상의 아이디어라고 생각된다.

 

제품의 구성은 3개의 폴리 비닐 팩과 조립설명서(인스) 3권(1,2,3)으로 구성되어 있다.

사용설명서(인스) 3권 이지만, 모듈러 제품처럼 포장이 되어 있지는 않고 두께 역시 얇은 편이라 쉽게 꾸겨짐이 발생 할 수 있다.

 

폴리 비닐 팩의 경우 조립설명서(인스) 1, 2, 3의 번호와 동일하게 1, 2, 3 번호가 매겨져 있어 새겨진 설명서와 폴리 비닐팩의 번호대로 조립을 하면 된다.



미니피겨는 총 14개 중 가장 인상 적이고 눈에 띄는 미니피겨는 앞서 언급한 바와 동일, 휠체어를 탄 소년및 아기 미니피겨다.

 

해당 요소가 레고 60134 제품을 구매하게 된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싶다.

레고에서는 휠체어 라는 소품 자체를 60134 즐거운공원 시티피겨팩 제품에서 처음 출시하여 선보였기에 더욱 신선할 수 밖에 없었다.

 

또한 잔디 깎기, 핫도그 판매 카트, 피크닉 테이블 등등. 다양한 소품 역시 레고 60134의 장점 중 하나다.

 


모든 미니피겨와 소품들 조립의 완성은 정말 쉽고, 얼마 소요되지 않는다.


레고 60134 제품 박스 이미지와 흡사하게 녹색 놀이판을 이용하여 공원을 표현 할 수도 있겠지만, 이는 결코 쉽지가 않다.

 

레고 베이스 판 하나로는 14개라는 미니피겨 숫자가 충분히 배치되지 못하며, 너무 복잡한 느낌을 받게 한다.


적어도 녹색 놀이판 두개 정도를 구매하여 미니피겨들을 배치하는 것이 여유로운 공원의 느낌을 한층 잘 표현 할 수 있을 듯 하다.

 

레고 60134 즐거운 공원 시티피겨팩 구매를 혹시 망설인다면, 후회하지 않을 제품이라 말해주고 싶다.


다양한 소품과 14개의 미니피겨는 어디든 충분히 활용 가능한 만능 제품이기 때문이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